대성, YG 기여도 꼴찌=2NE1 언급에…산다라박 “예능인 거 알지만”(컬투쇼)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4. 2. 16.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빅뱅 출신 대성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날 스페셜 DJ 곽범이 빅뱅 출신 대성의 '피식대학'에서 YG 성공 기여도 제일 낮은 팀으로 2NE1(투애니원)을 뽑은 사실을 언급했다.

앞서 빅뱅 출신 대성이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출연해 '블랙 유머' 퀴즈쇼 '나락 퀴즈쇼'에서 'YG 성공 기여도순으로 나열해라'는 질문에 투애니원을 고른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다라박, 빅뱅 대성 언급

가수 산다라박이 빅뱅 출신 대성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개그맨 곽범이 스페셜 DJ로 나선 가운데, 가수 브라이언과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산다라박이 빅뱅 출신 대성을 언급했다. 사진 = DB
이날 스페셜 DJ 곽범이 빅뱅 출신 대성의 ‘피식대학’에서 YG 성공 기여도 제일 낮은 팀으로 2NE1(투애니원)을 뽑은 사실을 언급했다.

앞서 빅뱅 출신 대성이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출연해 ‘블랙 유머’ 퀴즈쇼 ‘나락 퀴즈쇼’에서 ‘YG 성공 기여도순으로 나열해라’는 질문에 투애니원을 고른 바 있다.

이에 산다라박이 “저도 깜짝 놀라서 처음에는 조금 삐지긴 했다. 예능이고 그런 건 알지만 삐졌었다”고 밝혔다.

이어 “전날 대성을 샵에서 만나 ‘아이고 외나무다리에서 만났네’라고 했다. 근데 대성이 얼굴을 보고 바로 풀렸다. 예능은 또 예능이고 워낙 저희가 친하다. 빅뱅과 투애니원은 너무 남매 같은 사이다”라고 덧붙였다.

DJ 김태균이 실제 기여도를 묻자 산다라박은 “제가 예전에 혼자서 엘리베이터 하나 만들지 않았나. 그래도 투애니원이 한층 정도는 지었지 않았을까하는 자부심이 있다”고 답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