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텍'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50.3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0.3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37.4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5.9%, 54.6%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8일 연속 29.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50.3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0.3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37.4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5.9%, 54.6%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8일 연속 29.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00만원' 자전거 없어서 못팔았는데 지금은…'비명'
- 카카오, 더 오른다는데…개미들 "드디어 탈출합니다. 안녕"
- "연세대도 포기하고 갔는데…" 제복 벗는 경찰대 출신들
- "박민영처럼 노출의상 입고 출근했다간…" 20대 직장인 한숨 [이슈+]
- "7년 만에 역전 당했다"…日에 또 자리 내준 삼성전자 '비상'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이강인 탁구팸' 설영우, 손흥민과 갈등? "드릴 말씀 없다"
- 현주엽 '학폭 의혹' 작성자 "'허위' 혐의 벗는 데 3년 걸렸다" [인터뷰]
- 범퍼가 박살났네…주차장 돌진 사고에 차량 9대 '날벼락'
- 손헌수 "돈 쉽게 버는 법? 가족 등쳐먹고 2년 감옥 가면 끝" 분노
- 세계 최초 '소고기 쌀' 개발…한국 연구진 일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