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이 선택한 기대작 ‘제로나인’ 사전예약 돌입

이원희 2024. 2. 15. 18: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함께 홍보 모델로 악뮤(AKMU) 이찬혁을 선정, 본격적인 게임의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찬혁은 독보적인 프로듀싱 역량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아티스트다. 개성 넘치는 패션과 특색있는 무대연출, 특유의 재치, 자유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조이 게임즈는 자유로우면서도 개성적이고 감각적인 이찬혁의 모습이 '제로나인'의 핵심 재미 요소를 상징한다는 판단 아래 모델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이찬혁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https://youtu.be/kT9CsJaEFig)은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어 추후 게임과 이찬혁의 마케팅 활동을 기대하게 만든다.

'제로나인'은 유조이 게임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2024년 신작으로, 이용자 입맛에 맞게 전투하고 육성하는 자유도와 호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스킬은 자유롭게 조합해 통쾌한 콤보 액션을 맛볼 수 있고, 1개의 계정으로 여러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은 이용자에게 다양한 육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로나인' 론칭 준비에 나서는 유조의 게임즈는 게임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40레벨 에픽 항아리', '망령사신',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부터 공식 라운지 가입, 마켓 사전예약, 공식 라운지 방문, 친구 초대 등의 미션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한다. 미션 경품 이벤트는 경품에 당첨되면 상품이 즉시 지급되기 때문에 당첨 후 상품권 등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정보는 물론, 캐릭터별 전투 액션, 강력한 액션의 방점인 '정령' 5종을 인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 및 정령을 플레이할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정식 출시 후,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만9000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