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나홀로 레이드 가능한 시즌3 업데이트 진행

오경택 2024. 2. 15. 15: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는 15일 니즈게임즈(대표 임명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 1인 강림 레이드를 비롯한 시즌3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의 도전적인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고, 캐릭터 성장 및 꾸미기에 대한 재미를 강화하는데 주안점이 맞춰졌다.

먼저 이용자가 단독으로 레이드 보스와 맞설 수 있는 1인 강림 레이드 콘텐츠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8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플레이 했던 기존의 강림 레이드 콘텐츠를 단독으로 즐길 수 있게 개편한 것이다. 이용자는 오초그닐과 카로반, 마그로스 등 레이드 보스 3종에 맞설 수 있으며,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중반부 이후에도 캐릭터의 모드(하드코어 / 오리진) 이동을 보다 쉽게 진행하고 달라진 환경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전승 시스템이 개편됐다. 또한 캐릭터 코스튬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뷰티 코스튬을 상의 – 하의 – 신발로 세분화했으며, 염색 자유도와 퀄리티를 높여 꾸미기 재미를 강화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 이용자 누구나 플레이를 즐기며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스쿨데이 딱지 이벤트도 시작됐다. 해당 이벤트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딱지 코인을 모아 참여할 수 있으며, [전용] 부적 전설 회귀 에센스과 [전용] 룬 각인석, [전용] 장비 확정 전승석 등의 혜택이 담겨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