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다영, 얼마나 먹으면…상대 남주가 “기생충 약 먹어보라고” 깜짝(뭐먹을랩)[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다영이 대식가로 존재감을 자랑했다.
2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파일럿 '주간 입맛 연구소 뭐먹을랩(Lab)'에는 윤다영이 출연했다.
그러자 윤다영은 '금이야 옥이야'에서 상대 역으로 열연했던 서준영을 언급, "서준영 선배님이 이 얘기를 하더라고요. 저한테 혹시 너 기생충 약 먹어보라고"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주간 입맛 연구소 뭐먹을랩(Lab)'은 음식에 관한 어떠한 궁금증도 다 해소해 드리는 연구소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윤다영이 대식가로 존재감을 자랑했다.
2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파일럿 ‘주간 입맛 연구소 뭐먹을랩(Lab)'에는 윤다영이 출연했다.
이날 윤다영은 대식가로 소개됐다. 그러자 궤도는 "정말 안 좋은 인류다. 왜냐하면, 에너지를 비축을 해야 되는데 아무리 에너지를 쏟아부어도 재화를 쏟아부어도 이게 몸 안에 안 담기잖아요"라고 해 웃음을 줬다.
궤도는 "사실 옛날 같으면 진짜 나쁜 자 효율성이 떨어지는 사람이다. 악마인 거다. 그런데 이제는 이런 분들을 건강하다라고 합니다. 건강하다. 부럽다. 굉장히 몸 안 장에 미생물이 굉장히 잘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한다"고 했다.
그러자 윤다영은 '금이야 옥이야'에서 상대 역으로 열연했던 서준영을 언급, "서준영 선배님이 이 얘기를 하더라고요. 저한테 혹시 너 기생충 약 먹어보라고"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주간 입맛 연구소 뭐먹을랩(Lab)'은 음식에 관한 어떠한 궁금증도 다 해소해 드리는 연구소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백종원, 설에도 바쁜 백주부…♥소유진 위한 한상차림 뚝딱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안현모, 이혼 후 첫 명절=해외여행 “살 좀 찌면 어때” 여유로운 일상
- 전유진→김다현 ‘현역가왕’ 결승 D-1, 간절함 담은 출사표
- 43세 송지효, 핑크 스커트 입고 뽐낸 우아美 “또 리즈 갱신”
- 바다 “11살 연하 남편에 결혼 전 애 안 낳고 시댁 안 간다고 해” (강심장VS)[어제TV]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보아 ‘내남결’ 외모지적에 쿨한 대처 “입술 멀쩡, 걱정 안 해도 돼”
- 17세 전유진, 1대 현역가왕 등극 “압도적 국민 팬심”…2위 마이진 3위 김다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