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고체전해질 원료 공급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대표 김연섭·오른쪽)는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이수스페셜티케미컬(대표 류승호·왼쪽)과 황화리튬을 공급받는 내용의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황화리튬은 황화물계 고체전해질의 핵심 원재료이다.
이번 계약으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양질의 고체전해질 샘픔을 국내외 전고체전지 기업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앞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5일 익산2공장에 연산 최대 70t 규모의 고체전해질 파일럿 설비를 착공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대표 김연섭·오른쪽)는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이수스페셜티케미컬(대표 류승호·왼쪽)과 황화리튬을 공급받는 내용의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황화리튬은 황화물계 고체전해질의 핵심 원재료이다. 이번 계약으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양질의 고체전해질 샘픔을 국내외 전고체전지 기업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앞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5일 익산2공장에 연산 최대 70t 규모의 고체전해질 파일럿 설비를 착공한 바 있다. 올해 연말까지 시험 가동 및 안정화 단계를 거친 뒤 2026년 양산을 목표로 연산 1200t 규모의 생산 설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아이들과 만났다..."많이 먹고 재밌게 놀자"
- ‘동전까지 탈탈’…설 연휴 식당 돌며 계산대 턴 30대 구속 [영상]
- '마포 건물주' 안선영 "홈쇼핑 24년차…1시간에 매출 28억 찍기도"
- “한국, 中 불꽃놀이 빼앗을라” 황당 주장…서경덕 “적반하장”
- 시어머니 곰국 때문에 스트레스라는 아내의 문자…누리꾼들 “이혼해라”
- “삼성, 난리 나겠네” 한국인, 190만원 아이폰 타령 ‘역대급’
- ‘한 번쯤 이혼할 결심’, 파격 포맷+진정성 통했다
- 배달 음식 미쳤다…“1인분도 2만원 이상” 그 많던 이용자 떠난다
- “커플도 아닌데 발렌타인은 무슨”…‘솔로’ 늘면서 셀프선물 인기[나우,어스]
- '압도적' 스타女에…"나랑 의리 저버리지 말라" 트럼프 심술?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