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서 보는 김호중 클래식쇼…'더 심포니' 3월 16일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가 다음 달 16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1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가 다음 달 16일 오후 9시 1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더 심포니'는 김호중이 국내 가수 중 최초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단독쇼다.
김호중은 앞서 KBS2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 게스트로 출연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연은 3월 2일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가 다음 달 16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1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가 다음 달 16일 오후 9시 1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더 심포니'는 김호중이 국내 가수 중 최초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단독쇼다. 이번 공연을 통해 김호중은 '트바로티'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공연은 3월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다. 실관람 티켓은 글로벌 팬덤 플래폼 스타플래닛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김호중은 앞서 KBS2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 게스트로 출연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대 국회 마지막 '명절 민심'...與野 초선에게 묻는다 <상>
- [포토기획] '버려진 양심', 쓰레기 투척에 몸살 앓는 고속도로 휴게소
- 갑진년은 'XR' 원년…삼성·애플, 신규 기기로 전장 옮기나
- 21대 국회 마지막 '명절 민심'...與野 초선에게 묻는다 <하>
- 5년 만에 폐원 위기…서울시사회서비스원 '풍전등화'
- 설 지나면 車보험료 내린다는데…얼마나 내려갈까
- 한다? 안한다? 도대체 금리 인하는 언제…속 타는 차주들
- 화학적 결합 or 반목 신호탄…카카오 최혜령 신임 CFO '철권통치' 향방은
- [오늘의 날씨] 전국 대부분 '강한 바람' 주의…서울 낮 14도
- '황야' 이준영, 지칠 시간 없는 이유 "부름만으로 감사해"[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