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태현, 생일 기념 2500만원 기부…청소년 문화교육 지원

조연경 기자 2024. 2. 13. 2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태현이 생일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13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측에 따르면 태현은 지난 5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문화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성금 2500만 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청소년들이 영상, 책, 그림 등 문화산업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창작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 및 멘토링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태현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년 데뷔해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Z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미국 내 CD 판매량 3위에 올랐고, K-팝 그룹 최초로 미국의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의 헤드라이너로 나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달 2일과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5주년 맞이 팬라이브 '2024 TXT FANLIVE PRESENT X TOGETHER'를 개최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