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한 완패…정관장 김상식 감독 "할 말이 없다, 이런 경기력은 안돼"

잠실/홍성한 2024. 2. 13. 2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2월 13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서울 삼성-안양 정관장/잠실체육관.

73-60 삼성 승 정관장 김상식 감독 경기 후 인터뷰경기를 돌아본다면할 말이 없다.

이런 경기력으로는 안 될 것 같다.

완승 소감브레이크 전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해서 기분 좋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잠실/홍성한 기자] 2024년 2월 13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서울 삼성-안양 정관장/잠실체육관. 73-60 삼성 승

정관장 김상식 감독 경기 후 인터뷰

경기를 돌아본다면
할 말이 없다. 선수들이 잘하든 못하든 다 감독 책임이다. 다시 추슬러야 되겠지만, 이런 말 하는 것조차 팬들에게 죄송하다. 다 내 책임이다. 선수들한테는 뭐라 하고 싶지 않다.

리바운드 싸움(31-43)에서 밀렸는데
계속 주문한다. 투지에서도 완전히 밀렸다. 조금이라도 이길 수 있는 점이 없다. 이런 경기력으로는 안 될 것 같다. 

 


삼성 김효범 감독대행 경기 후 인터뷰

완승 소감
브레이크 전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해서 기분 좋다. 이 기세를 잘 유지해서 정립할 것들 정립하고 남은 경기들 유종의 미 거둘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정관장의 외곽 성공률(5/19, 26%)을 떨어뜨릴 수 있었던 원동력?
선수들이 죽기 살기로 손들고 끝까지 체크를 잘해줬다. 주전부터 열두 번째 선수까지 모두 그렇게 해준 결과가 나왔다.

브레이크 때 준비 사항
잘하고 있는 것들 더 잘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수비가 더 나와야 한다.

2월 상승세의 이유는?
선수들이 패배 의식에서 깨어나고 있다. 경기도 퐁당퐁당 있어서 힘든데 이겨내려는 의지가 대단하다.

#사진_문복주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