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현실도 '레베카' 댄버스 부인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주현이 뮤지컬 '레베카'를 향한 과몰입을 유발하는 '눙생극장'을 열었다.
옥주현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눙주현'을 통해 '눙생극장'이라는 과몰입 세계관 콘텐츠를 공개, 출연하는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옥주현이 작품 캐릭터에 얼만큼 몰입하는지, 현실에서도 어떻게 작품 세계관을 유지하는지 등의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과몰입까지 이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주현이 뮤지컬 ‘레베카’를 향한 과몰입을 유발하는 ‘눙생극장’을 열었다.

옥주현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눙주현’을 통해 ‘눙생극장’이라는 과몰입 세계관 콘텐츠를 공개, 출연하는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눙생극장’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옥댄버스’로, 옥주현은 그동안 완벽한 작품을 위해 어떤 준비들을 해왔는지를 공개했다. 옥주현은 평소 본인이 맡은 캐릭터를 깊이 탐구하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설정하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무대 아래 옥주현의 모습들은 팬들의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옥주현의 캐릭터 설정과 디테일, 무대 아래에서의 노력들이 담겼다. 옥주현이 작품 캐릭터에 얼만큼 몰입하는지, 현실에서도 어떻게 작품 세계관을 유지하는지 등의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과몰입까지 이끌어냈다.
또한 옥주현은 작품과 이어지는 세계관에 대한 질문들과 웃음 섞인 상황극들을 이어가면서, 각 캐릭터에 대해 더욱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에 함께 출연 중인 동료 배우들과 캐릭터 과몰입 인터뷰를 통해 개개인의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까지 뽐내며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갔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눙주현'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옥주현, '야한여자' 팬 콘서트 떼창곡으로 택한 이유
- 옥주현, “‘위키드’ 공연하며 공황 증상 생겨→악플에 죽어버릴까 생각도...” (금쪽)
- 옥주현 "사업실패+빚…죽어버릴까 생각도"(금쪽상담소)
- ‘레베카’ 옥주현-리사-이지혜 반전 고민 토로 “무대 오를 때마다 무서워” (금쪽상담소)
- 옥주현, 오스칼 서사 완성…'베르사유의 장미' 콘서트 5단 고음 '거뜬'
- 옥주현→김지우 '베르사유의 장미' 뮤지컬 콘서트, 뜨거운 찬사 속 성료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