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코 꽃사슴녀’ 이해인 “판타지 충족해 드리겠다”(‘커플팰리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2. 13.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플팰리스'가 남자들에 이어 이번에는 여자들의 결혼 조건과 스펙, 외모를 공개한다.

지난번과 반대로 여자들이 트레인에 올라 결혼의 조건과 스펙, 외모를 공개하면 남자들이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픽'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송강 닮은 외모 좋아요", "엄마가 원하는 남자 좋아요", "화장실 머리카락 치워주길 원해요", "앉아서 볼일 보길 원해요" 등의 조건이 공개된 가운데 어떤 출연자가 남심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플팰리스’. 사진l엠넷
‘커플팰리스’가 남자들에 이어 이번에는 여자들의 결혼 조건과 스펙, 외모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엠넷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매칭쇼 ‘스피드 트레인’이 계속된다.

남성 출연진들이 모습을 드러낸 지난 방송에 이어 이번에는 여성 출연진들의 정체가 밝혀진다. 지난번과 반대로 여자들이 트레인에 올라 결혼의 조건과 스펙, 외모를 공개하면 남자들이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픽’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과연 지난번 1:1 데이트 상대와 다시 매칭이 될지, 아니면 새로운 상대에게 ‘픽’ 버튼을 누르게 될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다양한 직업과 능력, 재력, 미모를 가진 여성 50인의 참가자들이 등장을 시작했다. 여신 비주얼의 참가자들은 물론, 연봉 3억 원의 능력자, 강남 아파트를 증여 받을 예정인 금수저 등 다양한 스펙의 여성 참가자들이 출격, 본격 플러팅 전쟁이 시작된다. 특히 “웃을 때 수지를 닮았다”는 한 참가자가 등장하자 경쟁률이 치솟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여자들이 꼽은 결혼의 조건도 가지각색이었다. “송강 닮은 외모 좋아요”, “엄마가 원하는 남자 좋아요”, “화장실 머리카락 치워주길 원해요”, “앉아서 볼일 보길 원해요” 등의 조건이 공개된 가운데 어떤 출연자가 남심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화제의 출연자인 ‘롤코 꽃사슴녀’ 이해인(임이지)도 트레인에 올라 공개 구혼에 나설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해인은 “판타지를 충족해 드릴 수 있다”라고 말해 남자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지난주에 이어 1:1 데이트까지 갈 수 있을지 ‘레이디스 스피드 트레인’의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입소문과 함께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그려가고 있는 ‘커플팰리스’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