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 이은 아기 천사"..'컬투쇼' 김태균, 이은형♥강재준 임신 축하

김나연 기자 2024. 2. 13. 16: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의 김태균이 코미디언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임신을 축하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너무 기쁜 소식이 있다"고 운을 뗐고, 뮤지는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임신을 축하드린다. 랄랄에 이어 '컬투쇼'는 아기 천사와의 만남의 장소인가보다"라는 청취자의 문자를 읽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 /사진=이은형 인스타그램
'컬투쇼'의 김태균이 코미디언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임신을 축하했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뮤지가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가수 김나영, 신용재, 틴탑 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너무 기쁜 소식이 있다"고 운을 뗐고, 뮤지는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임신을 축하드린다. 랄랄에 이어 '컬투쇼'는 아기 천사와의 만남의 장소인가보다"라는 청취자의 문자를 읽었다.

이에 김태균은 "오랫동안 기다린 소식이다. 강재준, 이은형 부부에게 드디어 임신 소식이 찾아왔다"며 "한참 달리기에 빠져서 엄청 달리더니 건강해진 몸으로 아기를 맞이할 수 있게 됐다"고 축하를 건넸다.

뮤지는 "(강재준 씨가) 몸을 만드시면서 다른 것도 만드셨다"고 했고, 김태균은 "좀 있으면 조카가 태어난다. 어떤 아기가 태어날지 너무 궁금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컬투쇼'의 고정 게스트로 활약 중이며, 크리에이터 랄랄 또한 최근 임신 소식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이날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ok at this, This is very fantastic! amazing! This is our baby(이 사진 좀 봐. 놀랍고 환상적이다. 우리의 아이다). 어떡해 우리 엄마 아빠 된다"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에 동료 심진화는 "넘 축하해. 장하다 장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은지는 "오예 나는 이모다"라고 기뻐했다. 김민경 또한 "우리 깡총이 축복해. 사랑하는 은형, 재준아. 축하하고 감동이야"라는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밖에도 홍현희, 이지혜, 이현이, 김지민, 신봉선, 황제성, 김해준 등 다수의 지인이 두 사람의 임신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