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프티'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95.2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51.2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6.0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4.4%, 82.9%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38.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95.2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51.2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6.0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4.4%, 82.9%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38.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대 왜 가요?…의대 나오면 연봉 3억 기본인데" [강경주의 IT카페]
- "중국 망했다" 수군대더니…개미들 2500억 '뭉칫돈' 몰렸다
- "건설사 17곳 연쇄부도"…재계에 퍼진 '4월 위기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현금 5억을 어디서 구합니까"…노원 집주인들 '열불 터졌다'
- 돈 잘 벌더니 중산층만 1억명…전세계 '큰손' 예고한 나라 [신정은의 글로벌富]
- "가수 나얼, 2찍 인증이네요"…'건국전쟁' 관람 비난 폭주
- 이강인 소속 구단 PSG, '음력설' 대신 '중국설' 표기 논란
- "메시, 호날두 좋아합네다"…北에서 어떻게 봤지?
- "우울증 심한 사람…다른 사람보다 '이것' 높다"
- "말도 안되는 짓을"…무려 20초간 역주행한 버스 '황당'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