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골라준 맛, 최고예요”…설 직후 ‘연인의 날’ 초콜릿 대신 준비한 ‘이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 연휴가 끝나고 연인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이 찾아왔다.
올해도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어떤 선물을 준비할 지 고심하는 이들이 많다.
초콜릿이 식상하다면 이런 선물은 어떨지.
특히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과 3월에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의 여성 향수 '도나 본 인 로마(50ml)'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호캉스 패키지…발렌티노 향수 증정
쓱닷컴, 딸기 세트·레고꽃 등 이색 선물 제안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그니엘 서울은 81층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단 하루 ‘스테이 스페셜 디너(STAY Special Dinner)’를 판매한다.
스페셜 디너는 7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아뮤즈 부쉬(Amuse bouche)로 나오는 고등어 피클과 훈제 파프리카를 시작으로, 블랙 트러플 킹크랩 샐러드, 저온 조리한 도미, 한우 안심구이, 밸런타인 스페셜 디저트 등이 제공된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페어링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30만원이다.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관계자는 “스테이 고객 중 60% 이상이 커플 고객”이라며 “초고층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서울 시내의 화려한 전경과 세계적인 셰프의 최고급 요리, 스테이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연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는 ‘러브 유어스(Love Yours)’ 패키지를 준비했다.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스타일링한 꽃다발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과 3월에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의 여성 향수 ‘도나 본 인 로마(50ml)’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핑크, 코랄 2가지 향 중 1종을 랜덤으로 준다.
이커머스 업계도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이벤트를 연다.
SSG닷컴은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콜릿 브랜드 대표 상품을 2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 1+1 혜택이 제공되는 ‘MD 추천 할인상품전’도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페레로로쉐, 피코크 초콜릿, 로아커, 몰티져스, 비카인드 등이 있다. 고디바 초콜릿 구매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차별화 품종인 금실딸기와 설향딸기를 혼합해 1kg 단팩으로 구성한 ‘밸런타인 어메이징 딸기 세트’는 행사 기간에 50% 할인한다.
생화 꽃다발 대신 레고 꽃다발도 있다. 레고의 ‘보태니컬 컬렉션’은 장미 꽃다발, 해바라기, 연꽃 등을 레고 블록으로 조립해 선물하기 좋은 이색상품이다.
크록스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클로그 샌들’도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고객의 생활 양식을 반영한 선물용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말 괘씸, 정몽규 화상통화로 해임통보하라”…홍준표, 오자마자 미국행 클린스만 직격 - 매
- “남자 성기 달린 선수 5명 女배구 출전”…진짜 여자들은 벤치에, 캐나다 발칵 - 매일경제
- “한곳도 아닌 세곳서 돈 빌려, 돌려막기 하다 결국 연체”…‘빚 굴레 갇힌’ 다중채무자 역대
- 한국 개미들 밤잠 설칠 ‘13일 새벽’…두 종목 MSCI 편입 결판난다, 빠질 종목도 초미 관심 - 매일
- 올해 한달새 3만4천명 해고…“인공지능에 돈 쏟아붓더니, 우려가 현실로” - 매일경제
- "쌀때 쓸어담자" 코스피 저평가株에 '빚투' 몰렸다 - 매일경제
- “쌀때 쓸어담자”...5일만에 이 종목 ‘빚투’ 1600억원 몰렸다는데 - 매일경제
- 이재용, 공격경영 예고 … "과감히 도전해 변화 주도" - 매일경제
- 압도적 1등인데 공모가가 겨우…설 직후 대박 노리는 공모주 슈퍼위크 - 매일경제
- “준비를 많이 해왔다” 고우석 지켜본 ‘코리안 특급’의 특급 칭찬 [현장인터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