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케이크·플라워 세트’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연인을 위한 날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케이크·플라워 세트'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꽃과 달콤한 케이크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은 '케이크·플라워 세트'는 '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쁘띠 꽃 장식'과 '홀케이크·장미 꽃다발' 두 가지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맨틱한 꽃과 달콤한 케이크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은 ‘케이크·플라워 세트’는 ‘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쁘띠 꽃 장식’과 ‘홀케이크·장미 꽃다발’ 두 가지로 마련됐다.
‘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쁘띠 꽃 장식’은 바삭하게 구운 과자 사이사이에 바닐라 크림을 넣고 생과일과 식용꽃으로 마무리한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밀푀유 케이크와 레드 또는 핑크 컬러의 고급스러운 시즌 플라워가 투명한 박스에 포장된다.
‘홀케이크·장미 꽃다발’은 파티세리에서 판매 중인 모든 홀케이크 중 원하는 케이크를 선택하면 레드 또는 핑크톤의 풍성한 장미 꽃다발이 함께 제공된다.
두 세트 모두 호텔 직영 플라워팀과의 맞춤 상담을 통해 플라워 컬러를 받는 사람의 취향을 반영한 컬러로 변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특별한 날에 낭만적인 무드를 더하는 ‘케이크·플라워 세트’는 내달 14일까지 호텔 1층 파티세리에서 오전 10시~오후 8시 이용 가능하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기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 사과…제작진 원망도 [전문]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클라이밍에 푹 빠진 김설현, 터질 듯한 근육 (나 혼자 산다)
- ‘강석우 딸’ 강다은, 父 유전자는 못 속여…아이돌급 미모 자랑 [DA★]
- 나선욱, 용산 집 대박…도합 270kg 친형 공개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