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나들이 옷 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봄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은 재킷, 바람막이, 카디건, 운동화 등 간절기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지난해 쿠팡에서 매출 21억을 달성한 네이븐은 전년대비 400% 성장하며 캐주얼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남녀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패션 상품을 1~4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봄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은 재킷, 바람막이, 카디건, 운동화 등 간절기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발 카테고리에서 가장 주목할 브랜드는 '워킹마스터'다. 기능성 신발 중소 브랜드 워킹마스터는 고객들에게 발이 편한 '물컹슈즈'로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베이직 캐주얼 중소 브랜드인 '네이븐'과 '모즈모즈'도 인기가 늘고 있다. 지난해 쿠팡에서 매출 21억을 달성한 네이븐은 전년대비 400% 성장하며 캐주얼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오버핏 후드집업, 세미 와이드 팬츠, 20수 반팔티 제품들이 고객 선호도가 높다.
모즈모즈는 아노락 바람막이, 트레이닝 셋업 등으로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아치로고 오버핏 윈턱 트레이닝 셋업, 반팔 조거팬츠 트레이닝 셋업, 심플 아노락 3종 세트다. 남녀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패션 상품을 1~4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쿠팡은 오는 6월까지 원피스 테마관도 운영한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원피스'를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D-60] 與 “시대정신”…野 “민생회복”
- “악재성 공시 슬그머니”...연휴 틈탄 '올빼미공시' 13일 재공지된다
- 인간은 언어를 어떻게 배울까…AI에 아기처럼 말 가르쳤더니
- 고글 안에 뭐가 보이길래? [숏폼]
- SK텔레콤·LGU+도 3만원대 5G 요금제 3월 출시 유력
- 애플 비전 프로 되팔이 성행... 미국 밖에선 '1200만원'에 재판매
- 與, '한동훈 연탄 정치쇼' 野 공격에 “진실 알았다면 사과해야”
- 카카오 계열사 수 2년 전 수준으로 감소…“통합 지속”
-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 작은 빙산조각에 웅크린 북극곰…올해의 야생동물 사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