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kg' 나선욱, 70kg대 과거 사진 공개.."잘생겼었는데"[미우새]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나선욱의 몸무게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선욱의 일상이 그려졌다.
밤 12시, 예능 프로그램 '먹찌빠' 촬영을 마친 나선욱은 매니저가 있는 차에 올라탔다.
이어 불과 6년 전, 70kg 대 시절의 나선욱 사진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선욱의 일상이 그려졌다.
밤 12시, 예능 프로그램 '먹찌빠' 촬영을 마친 나선욱은 매니저가 있는 차에 올라탔다. 그는 차에 비치해둔 자신의 최애 간식을 먹은 매니저에게 "형, 내 거 다 먹었어?"라고 따졌다. 매니저는 "형제끼리 일하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답했다. 나선욱의 매니저는 다름 아닌 그의 친형이었다. 두 사람은 똑 닮은 외모와 비슷한 덩치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새벽 1시, 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몸무게를 확인했다. 나선욱은 134.7kg, 형은 135.9kg가 나왔다. 이를 본 나선욱은 "형은 내가 절대 못 넘는다"라며 흐뭇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선욱과 함께 '먹찌빠' 에 출연 중인 서장훈은 "나선욱 씨 배는 뾰족한 게 닿으면 터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능 같다"라고 비유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선욱 형은 "살 좀 빼긴 해야 할 것 같다. 옛날에 날씬했을 땐 잘생겼는데"라며 급격하게 살이 찐 동생의 모습을 안타까워했다. 이어 불과 6년 전, 70kg 대 시절의 나선욱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본 스페셜 MC 김정은은 "저 정도인지 몰랐다. 너무 말랐었다"라며 깜짝 놀랐다.
다음날 아침, 두 사람은 초코 아이스크림과 크로플을 먹으며 아침을 시작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두 사람은 수박 두 통과 한 달 분량의 시리얼 봉지에 우유를 부어 먹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직접 탕후루를 만들어 먹으며 엄청난 먹성을 보여 건강 걱정을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나선욱은 코인 사기 연루 의혹에 휘말렸지만, 지난 10일, 해당 회사와 그 어떠한 관계도 없으며 코인 투자 또한 단 한 번도 진행했던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마음 무너져"..심경 고백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사기 논란→잠적' 이종수, 美한식당서 근무 - 스타뉴스
- '재벌가 이혼' 女가수, 5년 칩거에 위자료 날린 사연 - 스타뉴스
- "연예인이니 자리 빼!"...갑질 배우는 누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