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박형식 구썸녀로 등장 “서로 호감있는 사이”→박신혜 질투(닥터슬럼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경이 '닥터슬럼프' 박형식의 구 썸녀로 등장했다.
2월 1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극본 백선우/연출 오현종) 6회에서는 이성경이 여정우(박형식 분)의 구 썸녀로 특별출연했다.
이성경은 여정우와 남하늘(박신혜 분)을 우연히 발견한 후 반가움을 표하며 함께 카페에 갈 것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성경이 '닥터슬럼프' 박형식의 구 썸녀로 등장했다.
2월 1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극본 백선우/연출 오현종) 6회에서는 이성경이 여정우(박형식 분)의 구 썸녀로 특별출연했다.
이성경은 여정우와 남하늘(박신혜 분)을 우연히 발견한 후 반가움을 표하며 함께 카페에 갈 것을 제안했다. 여정우의 소식을 뉴스를 통해 알고 있다는 이성경은 "잘 될 거야. 걱정돼서 뉴스 엄청 열심히 찾아봤다. 난 너 꾸준히 믿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성경은 "역시 동창이 좋다"는 여정우 말에 "우리는 그냥 동창 아니지 않나. 서로 호감있는 사이였지 않나. 급식당번일 때 나한테만 소시지 많이 퍼줬지 않나. 특별자습했을 때도 나한테 엄청 잘해줬고. 네가 계속 호감표시하니까 나도 호감 생기고 그랬다. 네가 나 괴롭히는 애들 있다고 주먹도 날리고 발길질도 하고 그랬지 않나. 그때 나 인터넷 소설 여주된 줄 알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성경의 과거 착각으로 인해 오해가 불거진 것.
이를 들은 남하늘은 "테이블 다리인 줄 알았다"며 여정우의 발을 차는가 하면 질투심을 있는 그대로 드러냈다. 당황한 여정우는 "너무 늦었다. 그만 일어날까?"라며 자리를 급히 피하려 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권상우, 손태영 눈바닥에 내동댕이‥“적당히 해” 부부싸움(뉴저지 손태영)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최지우, 한복 입은 4살 딸 공개‥훌쩍 커서 세배까지
- 이재원 “♥아내 20살에 부킹으로 만나, 9년 열애 결혼”(전참시)
- 장항준→지창욱, NO매너 실내흡연 논란…문제되자 조용히 삭제만[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