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정은, 6개월 금주한 이유는…“입금되면 해야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배우 김정은이 드라마 속 의상을 위해 6개월 간 금주한 사실을 밝혔다.
또한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통해 호흡을 맞춘 이동건의 엄마를 만나고 싶었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또한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촬영 당시, 이동건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정은은 드라마 속 반항아 역으로 나온 이동건을 회상하며 "마음이 흔들릴 만큼 멋있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우새’에서 배우 김정은이 드라마 속 의상을 위해 6개월 간 금주한 사실을 밝혔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김정은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이 화제가 된 사진에 대해 언급하자, 김정은은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황금주 역할을 할 때다. 오토바이를 타는 역할인데 오토바이 슈트를 입은 거”라며 겸손하게 말했다.
“식단 관리를 했을 것 같다”라는 칭찬에 그는 “했다. 술을 마실 수가 없었다. 뭐가 땡기고 그러니까. 약 6개월 정도 입에도 안 마셨다. 입금되면 해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통해 호흡을 맞춘 이동건의 엄마를 만나고 싶었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동건 母 또한 “동건이가 가슴 아프게 짝사랑만 해서 마음이 아팠다”라며 김정은과의 첫 만남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촬영 당시, 이동건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정은은 드라마 속 반항아 역으로 나온 이동건을 회상하며 “마음이 흔들릴 만큼 멋있었다”라고 밝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문지인, ♥김기리와 5월 결혼 앞두고 전한 소감 “살아갈 용기 준 사람 만났다”(전문) - 열린세
- ‘마약+체납’까지 논란인 박유천, 마이웨이 행보...고액의 日 팬미팅 개최 [M+이슈] - 열린세상
- 경찰, 3차례 음주 측정 거부한 김정훈 불구속 송치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서 무대 펼친다...K-팝 女 아티스트 유일한 수상자 -
- 에스파 닝닝,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나만의 에너지 공유할 수 있어 기뻐” - 열린세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