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목표 실패? 다들 브브걸처럼 생각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이 설맞이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 4인 4색 덕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브브걸은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며 "귀성길, 귀경길 'LEMONADE'(레모네이드) 들으면서 안전운전하세요"라며 추천곡과 함께 풍성한 설 인사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그룹 브브걸(BBGIRLS)이 설맞이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 4인 4색 덕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영상 통화 콘셉트로 보는 이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브브걸은 설렘을 자극하는 비주얼과 미소로 ‘여친 짤’을 생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능청스러운 잔망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브브걸은 “1월 1일에 세우셨던 목표, 다들 계획대로 잘 이뤄지고 있나요? 이뤄지지 않다고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라며 “저희에겐 두 번째 새해인 설날이 있습니다”라며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기운까지 남겼다.
이어 브브걸은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며 “귀성길, 귀경길 ‘LEMONADE’(레모네이드) 들으면서 안전운전하세요”라며 추천곡과 함께 풍성한 설 인사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지인, 친구, 가족분들과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한 브브걸은 “우리 올해는 더 자주 만나요”라며 팬 사랑이 가득 느껴지는 포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완전체는 물론 개인으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브걸은 청룡의 기운과 함께 종횡무진 행보를 이어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