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먹찌빠’ 10人 실물 영접에 “노다지”→체육관 영입 욕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멤버들이 김종국의 등장에 기겁했다.
2월 11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는 김종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먹찌빠' 멤버들은 모두 같은 옷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먹찌빠' 멤버들과 정반대의 삶을 사는 연예계 대표 몸짱 스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먹찌빠' 멤버들이 김종국의 등장에 기겁했다.
2월 11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는 김종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먹찌빠' 멤버들은 모두 같은 옷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각종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김종국이 "안녕하십니까"라는 힘찬 인사와 함께 나타났다. 박나래와 이국주는 "저승사자가 왔다", "장훈 오빠보다 종국 오빠가 더 무섭다"고 놀라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먹찌빠' 멤버들과 정반대의 삶을 사는 연예계 대표 몸짱 스타. 서장훈은 "주변에 근육 있는 분들만 보다가 살만 있는 분들 보니까 어떠냐"고 출연 소감을 물었고, 김종국은 "여기 노다지다. 체육관 차리고 이렇게만 모여도 운영이 바로 될 것 같다"고 폭소케 했다.
(사진=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권상우, 손태영 눈바닥에 내동댕이‥“적당히 해” 부부싸움(뉴저지 손태영)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유명 축구선수 아내, 경기장 한복판 성관계 자랑→팀 방출 후 이혼(차달남)
- ★들도 기원하는 클린스만 감독 사퇴, 이천수→박명수 “오천만 국민 상처”[종합]
- 장항준→지창욱, NO매너 실내흡연 논란…문제되자 조용히 삭제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