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연인’ 진짜 주인공 사실 이동건?…김정은 “‘이 안에 너 있다’ 설레”(‘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은이 20년 만에 재회한 이동건에게 당시의 마음을 고백한다.
과거 '파리의 연인'(2004) 당시 김정은은 박신양과 이동건의 사랑을 받는 주인공으로 열연했다.
당시 이동건은 김정은에게 고백하며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이날 김정은은 '파리의 연인' 촬영 당시 이동건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김정은이 20년 만에 재회한 이동건에게 당시의 마음을 고백한다.
김정은은 1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과거 ‘파리의 연인’(2004) 당시 김정은은 박신양과 이동건의 사랑을 받는 주인공으로 열연했다. 당시 이동건은 김정은에게 고백하며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김정은과 이동건의 어머니 모두 서로 만나보고 싶었다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았다.
이날 김정은은 ‘파리의 연인’ 촬영 당시 이동건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작품 속 반항적인 모습을 보였던 이동건을 회상하며 “마음이 흔들릴 만큼 멋있었다”며 위에서 나온 명대사 촬영 당시 이동건이 돌발행동했다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한편 주 5일 술을 마신다는 이동건이 절주를 선언한다. 그는 큰 결심을 한 듯 집안 곳곳 쌓인 술병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절주 선언 이틀 만에 애주가로 유명한 대세 배우들과 저녁 약속이 있는 이동건이 어떻게 그 곤경을 넘길지 호기심을 안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남친 생겼냐”는 물음에 한 대답
- “무슨 일 있는거 아니야?”...박유천, 급격한 노화 진행으로 팬들 걱정
- 최동석, 전처 박지윤 고용한 경호원에 폭행당했나…“명분없는 칼춤”
- 사기 혐의→잠정 은퇴 후 비밀 결혼 이종수, 美서 한식당 매니저로 근무 중?…서빙하는 모습 포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김종국, 카타르 ‘7박 일정’ 전부 취소…요르단전 직관 후 충격
- “명절에 왜 저런 사람을”…‘추태’ 평가 받은 조영남의 망언
- 바지 어디갔어?…윤아도 팬츠리스?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승리, 이거 보고 벌벌 떨겠네”…빅뱅 대성 ‘나락퀴즈쇼’ 답변에 누리꾼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