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컬럼비아 레코드와 손 잡고 日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판타지 보이즈가 컬럼비아 레코드와 일본 정식 데뷔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소속사 측은 "판타지 보이즈는 올해 여름 빅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만큼 일본 골든 위크, 일본 여름 방학 시즌 등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 팬들과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시기를 고려해 정식 데뷔하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판타지 보이즈가 컬럼비아 레코드와 일본 정식 데뷔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데뷔는 오는 5~7월 사이가 유력하다.
소속사 측은 “판타지 보이즈는 올해 여름 빅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만큼 일본 골든 위크, 일본 여름 방학 시즌 등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 팬들과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시기를 고려해 정식 데뷔하겠다”고 설명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앞서 일본 팬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현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두터운 현지 팬덤을 확보했다. 데뷔 전 참가한 MBC ‘소년판타지’ 역시 일본 아메바TV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등 일본에서의 인기는 상당하다.
포켓볼스튜디오는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 현지 팬들의 응원과 인기에 힘입어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 앞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입지를 넓혀가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저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가 머스크보다 빵빵”…블랙핑크 리사, 세계최고 부자 며느리 될까 [투자360]
- 여배우·스태프 앞에 두고 ‘뻐끔’…실내흡연 지창욱 “부적절한 행동” 사과
- 유명 여배우마저 분노했다…“클린스만 자진 사퇴하라”
- 부의 상징? 8000만원 넘는 차만 다는 ‘연두색 번호판’ 보셨나요 [세모금]
- 토트넘 복귀하자마자 결승골 어시스트…손흥민 역시 ‘캡틴!’
- “칫솔 그대로 쓰면 큰일 나요” 양치 전에 꼭…이것 해야 한다
- 설날 아침 남편 카톡에 “다시 자야지♡” 직원 메시지…혹시 불륜?
- 잠든 약혼녀 동생 성폭행하고 2차 가해…“기회달라”던 30대 감형
- “사과, 배만 사면 잔뜩” 이게 스티로폼이 아니라니…그럼 정체가 뭐야? [지구, 뭐래?]
- ‘460만원→1200만원’ 美 밖에선 가격 3배 뛰는 애플의 야심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