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 6살 연하 ♥김수빈 옆 떨어질줄 모르는 남편..설날 데이트 공개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박이 모델 아내 김수빈과의 데이트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박이 아내 김수빈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윤박-김수빈 커플은 설 연휴를 맞아 외출에 나선 듯했고, 야외 데이트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윤박의 아내 김수빈은 1993년생으로 윤박보다 6살 연하인 모델이며,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윤박이 모델 아내 김수빈과의 데이트 투샷을 공개했다.
배우 윤박은 11일 "only one"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박이 아내 김수빈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윤박-김수빈 커플은 설 연휴를 맞아 외출에 나선 듯했고, 야외 데이트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한 이후에도 여전히 연인같은 투샷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윤박과 김수빈은 지난해 9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이 자리에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기 위해 윤박과 평소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2AM이 축가를, 동료 배우 곽동연이 사회를 맡았다.
윤박의 아내 김수빈은 1993년생으로 윤박보다 6살 연하인 모델이며,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윤박은 JTBC 금토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 빈대영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윤박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