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나인우와 사랑 쟁취할까?…전 남친 결혼→암·배우자 외도까지 모두 남에게(‘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13회 방송을 앞두고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가 운명 개척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모았다.
결혼으로 모든 게 해결됐다고 생각했던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이 또 다른 악행을 저지른다고 해 강지원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안긴다.
암부터 결혼, 죽음까지 모든 삶을 바꾸려는 강지원의 운명 개척은 12일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박민영의 죽음은 누구에게 갈까?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13회 방송을 앞두고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가 운명 개척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모았다.
앞서 강지원은 자신이 전생에 겪어 피하는 걸로 끝인 줄 알았던 암 발병과 배우자의 외도가 모두 양주란(공민정 분)에게 돌아갔다는 걸 알고 괴로움에 자책했다. 전생에서 똑같은 고통을 겪어봤기에 양주란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할 수 있었던 강지원은 차를 사서 병원을 함께 다니고 어깨를 빌려주는 등 그와 함께한다.
결혼으로 모든 게 해결됐다고 생각했던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이 또 다른 악행을 저지른다고 해 강지원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안긴다.
이어 강지원 대신 사고를 당한 유지혁의 음성사서함 메시지가 공개됐다. 강지원은 메시지를 통해 유지혁이 10년 전 죽음을 맞이했던 자신의 운명을 누군가에게 넘기는 대신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걸 받아들였다는 걸 알게 됐다.
암부터 결혼, 죽음까지 모든 삶을 바꾸려는 강지원의 운명 개척은 12일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남친 생겼냐”는 물음에 한 대답
- “무슨 일 있는거 아니야?”...박유천, 급격한 노화 진행으로 팬들 걱정
- 최동석, 전처 박지윤 고용한 경호원에 폭행당했나…“명분없는 칼춤”
- 사기 혐의→잠정 은퇴 후 비밀 결혼 이종수, 美서 한식당 매니저로 근무 중?…서빙하는 모습 포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김종국, 카타르 ‘7박 일정’ 전부 취소…요르단전 직관 후 충격
- “명절에 왜 저런 사람을”…‘추태’ 평가 받은 조영남의 망언
- 바지 어디갔어?…윤아도 팬츠리스?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승리, 이거 보고 벌벌 떨겠네”…빅뱅 대성 ‘나락퀴즈쇼’ 답변에 누리꾼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