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박형식 前 썸녀로 특별출연!…박신혜 질투 유발한다(‘닥터슬럼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경이 박형식의 전 썸녀로 등장해 박신혜의 질투를 유발한다.
JTBC '닥터슬럼프' 측은 11일 여정우(박형식 분)의 전 썸녀이자 남하늘(박신혜 분)의 질투를 유발할 이성경의 등장을 예고했다.
'닥터 슬럼프' 제작진은 "특별출연 제안을 흔쾌히 응해준 이성경 배우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한다"며 "박형식, 박신혜 배우와도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어 더 유쾌하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이성경이 박형식의 전 썸녀로 등장해 박신혜의 질투를 유발한다.
JTBC ‘닥터슬럼프’ 측은 11일 여정우(박형식 분)의 전 썸녀이자 남하늘(박신혜 분)의 질투를 유발할 이성경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성경은 오현종 PD와 ‘역도요정 김복주’(2016) 때의 인연으로 특별출연에 나선다. 그는 여정우, 남하늘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등장해 첫사랑 비주얼로 등장한다.
이후 14년 만에 여정우, 남하늘 앞에 나타난 이성경이 아무렇지 않게 여정우의 손을 잡고 홀로 추억에 잠긴 모습이 포착됐다. 이를 지켜보던 남하늘은 전혀 반갑지 않다는 듯 질투심에 휩싸여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호기심을 안겼다.
‘닥터 슬럼프’ 제작진은 “특별출연 제안을 흔쾌히 응해준 이성경 배우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한다”며 “박형식, 박신혜 배우와도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어 더 유쾌하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경이 특별출연하는 ‘닥터슬럼프’는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남친 생겼냐”는 물음에 한 대답
- 최동석, 전처 박지윤 고용한 경호원에 폭행당했나…“명분없는 칼춤”
- 사기 혐의→잠정 은퇴 후 비밀 결혼 이종수, 美서 한식당 매니저로 근무 중?…서빙하는 모습 포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무슨 일 있는거 아니야?”...박유천, 급격한 노화 진행으로 팬들 걱정
- 김종국, 카타르 ‘7박 일정’ 전부 취소…요르단전 직관 후 충격
- “명절에 왜 저런 사람을”…‘추태’ 평가 받은 조영남의 망언
- 바지 어디갔어?…윤아도 팬츠리스?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승리, 이거 보고 벌벌 떨겠네”…빅뱅 대성 ‘나락퀴즈쇼’ 답변에 누리꾼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