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진출한 이정후 받은 선물 보니…'억'소리 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진출 이후 3억 원대 슈퍼카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의 스포츠카 '아투라'로 가격은 3억 2,900만 원입니다.
지난 9일 공개된 'ESQUIRE Korea'와의 인터뷰 영상에서 이정후는 '미국 진출 후 받은 선물 중 기억에 남는 선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에이전시 대표로부터 받은 맥라렌 슈퍼카 '아투라'를 꼽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구선수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진출 이후 3억 원대 슈퍼카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의 스포츠카 '아투라'로 가격은 3억 2,900만 원입니다.
지난 9일 공개된 'ESQUIRE Korea'와의 인터뷰 영상에서 이정후는 ‘미국 진출 후 받은 선물 중 기억에 남는 선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에이전시 대표로부터 받은 맥라렌 슈퍼카 '아투라'를 꼽았습니다. '아투라'는 3.0L V6 트윈 터보 엔진에 전기모터를 장착해 최고 680마력을 발휘하는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이정후는 "미국에 진출하면 대표님께서 꼭 선물 하나 해주시겠다고 했다"며 "운동 끝나고 집에 왔는데 지하 주차장에서 맥라렌 차를 딱 보는 순간 '정말 큰 선물을 받았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너무 어렸을 때부터 타보고 싶은 차를 타게 돼서 꿈을 하나 이룬 기분이었고 생각했던 것보다 승차감이 너무 좋다"며 "지금까지도 불편함 없이 잘 타고 다니고 있고 친구들도 한 번씩 옆에 태워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정후는 지난 8일 맥라렌 서울의 '볼드 맥라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캠페인 '볼드 맥라렌' 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자신의 레이싱 팀을 창단한 이후 굵직한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하고, 10년도 채 되지 않아 양산형 슈퍼카 브랜드를 제작하는 등 큰 발자취를 남긴 바 있습니다.
이에 맥라렌 서울 측은 "이정후가 특출난 실력과 결단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도전정신을 지녀 '볼드 맥라렌' 정신을 구현하는 적임자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정후는 지난해 12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와 6년 1억 1,300만 달러(약 1,503억 원)에 계약을 맺어 지난 1일 미국으로 출국해 훈련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승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iuoooy33@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 ″친명·비명 나누는 것은 소명 외면하는 죄악″
- ″출소 한 달여 만에″…전자발찌 차고 10대 성 매수하려한 40대
- ‘마약+체납’까지 논란인 박유천, 마이웨이 행보...고액의 日 팬미팅 개최 [M+이슈]
- ″강간당했다″ 성관계 유도 후 협박…수억 원 뜯은 20대 실형
- 잠든 약혼녀 동생 성폭행한 30대…법원, 합의 강요 '2차 가해' 인정 징역형
- ″6000원 순대 시켰는데, 1만원 내야″…광장시장 또 논란
- 병사 채팅방에서 분대장에게 'ㅁㅊㄴ인가'…상관모욕죄?
- 설 선물 들어온 홍삼·비타민 필요 없어 팔면 '아직은 불법'
- 연인 집 불지른 40대 남성…경찰, 방화 혐의 조사
- 음식점서 식사하다 쓰러진 80대 응급처치로 살린 간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