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옆 실내 흡연 논란…지창욱, 결국 사과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이 실내 흡연 논란에 대해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다고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11일 지창욱의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 측은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창욱이 실내 흡연 논란에 대해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다고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11일 지창욱의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 측은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라고 밝혔다.
또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측은 최근 시청자들을 위해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창욱이 신혜선, 이재원, 배명진 등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사이에서 전자 담배를 피는 모습이 담겨있어 논란이 됐다.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해당 메이킹 콘텐츠 중 지창욱 배우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장면이 포함되었습니다.
부적절한 장면으로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지창욱 배우 또한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접하신 분들과 현장의 스태프, 출연자분들, 작품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통해 부적절한 행동이 반복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 배우에 “호텔로 와”…대화 공개했던 한서희, 고발당했다 [MK★이슈] - MK스포츠
- 13년 전엔 면허 취소…‘음주 측정 거부’ UN 김정훈, 불구속 송치 [MK★이슈] - MK스포츠
- ‘키스오브라이프’ 벨 ‘예뻤는데 더 예뻐진 걸그룹’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수익 10배” 올린 전설의 레깅스…클라라, 레전드 시구 선보인 날 [MK★그날] - MK스포츠
- ‘손흥민 황금 어시스트→존슨 극장골’ 토트넘, 브라이튼 꺾고 4위 도약! - MK스포츠
- “출루율 높이려면 팀 망해, 웨이팅 없다” 명장의 단언, 롯데 공격이 달라진다 [MK초점] - MK스포
- 클린스만보다 3개월 늦게 지휘봉→대한민국 꺾고 亞컵 준우승→아무타 요르단 감독 “많은 성과
- ‘돌아오자마자 극장골 어시스트’ 손흥민, 아시안컵 아쉬움 털어내다 - MK스포츠
- 서울시청, 삼척시청 따돌리고 3위로 도약 [여자핸드볼] - MK스포츠
- SK호크스, 하남시청도 꺾고 7연승으로 1위 탈환 [남자핸드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