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작’ 남장여자 정체 들킨 신세경, 기대령 파직→의금부 추포[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세경이 의금부 군졸들에게 추포당한다.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측은 2월 11일 9회와 10회 연속 방송에 앞서 의금부 군졸들에게 추포 당하는 강몽우(신세경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이인에게 후사가 생기지 않을 경우, 문성대군(최예찬 분)을 내세운 세력의 역모 획책이 우려된 박종환(이규회 분)은 기대령에 대한 파직 상소를 올려 강몽우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공개된 스틸에는 강몽우의 거처를 급습한 의금부 군졸 무리가 보여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신세경이 의금부 군졸들에게 추포당한다.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측은 2월 11일 9회와 10회 연속 방송에 앞서 의금부 군졸들에게 추포 당하는 강몽우(신세경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8회에서는 이인(조정석 분)과 강몽우(강희수, 신세경 분)를 둘러싼 남색 소문으로 일대 파란이 일어났다. 특히 이인에게 후사가 생기지 않을 경우, 문성대군(최예찬 분)을 내세운 세력의 역모 획책이 우려된 박종환(이규회 분)은 기대령에 대한 파직 상소를 올려 강몽우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결국 강몽우를 지키고자 동상궁(박예영 분)과 합방하기로 한 이인은 강몽우가 돌연 실종되자 그를 찾으러 나서며 긴장감을 솟구치게 했다. 극 말미에는 강몽우가 여인임이 발각되는 동시에 이인과 강희수가 입을 맞추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보는 이의 심박수를 상승시켰다.
공개된 스틸에는 강몽우의 거처를 급습한 의금부 군졸 무리가 보여 긴장감을 자아낸다. 목에 겨눠진 날 선 창끝에 강몽우가 충격을 받은 듯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강몽우가 무슨 연유로 추포 위기에 처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종환은 이인의 총애를 한 몸에 받는 기대령의 존재를 눈엣가시로 여기며 그에 대한 파직 상소를 주도한바 있다. 박종환의 살벌한 경고가 엿보이는 추포 명령에 강몽우가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이며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다른 스틸 속 이인과 박종환의 상반된 표정에 이목이 쏠린다. 강몽우에 대한 파직 상소와 추포가 예고된 가운데 침통한 표정의 이인과, 얼굴에 옅은 미소가 번진 박종환이 대비되는 것. 과연 이인은 자신의 기대령이자 연모하는 강몽우를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박종환이 임금에 대한 충심으로 포장해 조정 안팎의 권력을 좌지우지하는 가운데 강몽우를 둘러싸고 본격화될 두 사람의 치열한 파워게임에 관심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9화, 10화 방송에서는 강몽우(강희수)가 여인임을 알게 된 이인과, 복수와 사랑의 감정에서 동요하는 강희수의 관계가 서사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최동석, 박지윤 폭로전 끝내고 떠났다 “처음 품에 안아본 게 엊그제” 일상 공개
- 백지영 “연예인 돈 썩어” 논란의 1500만원 H사 명품백 부활 목격 “소름 돋아”(백지영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