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유튜브 채널 개설 예정” GOT7 영재도 출연 욕심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2024. 2. 11. 12: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기고가 GOT7 영재, 청취자들과 함께 설 연휴를 맞이했다.
정기고는 10일 자정 방송된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 출연, 영재와 환상의 케미와 함께 거침없는 입담으로 활기를 더했다.
이에 평소 정기고와 친분이 있는 영재 역시 정기고 유튜브 채널 출연 욕심을 드러내 기대감을 모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정기고가 GOT7 영재, 청취자들과 함께 설 연휴를 맞이했다. 정기고는 10일 자정 방송된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 출연, 영재와 환상의 케미와 함께 거침없는 입담으로 활기를 더했다. 이날 정기고는 “유튜브 채널 개설 예정이다. 두 편 정도 찍어놨다. 오는 6월 안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평소 정기고와 친분이 있는 영재 역시 정기고 유튜브 채널 출연 욕심을 드러내 기대감을 모았다. 이어 정기고는 부모님의 결혼 잔소리에 지친 한 청취자 사연에 “제 나이 정도 되면 내려놓으신다. 이젠 그냥 건강하라고 하신다”라며 웃음을 자아낸 것은 물론, “저는 잔소리보다 제 이름 세 글자 부르는 게 가장 무섭다”라며 청취자들의 공감을 샀다. 이외에도 정기고는 명절 트렌드, 명절 음식 등에 대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방출하는가 하면, 영재와 ‘찐친’ 바이브를 발산하며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정기고는 최근 신곡 ‘her’를 비롯해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6 ‘Sunday Latte’(선데이 라테)를 발매하는 등으로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8기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 사과…제작진 원망도 [전문]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만져봐도 돼요?”, ‘환승연애3’ 수위 높더니 수치도 높네
- ‘음주측정 거부 혐의’ 김정훈, 팬미팅서 “반성 중, 믿어 달라” [종합]
- 슈화도 결국 활동중단, (여자)아이들 연이어 건강 빨간불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