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박스오피스 역주행…설날 연휴 이틀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민덕희'가 설날 연휴 동안 이틀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적의 역주행 파란을 일으키며 흥행 중이다.
설 연휴에 돌입하며 흥행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시민덕희'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지난 10일 당일 136,782명(누적관객수 1,241,292명)을 동원하며 연일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욱 뜨거워진 입소문...놀라운 흥행 이변
‘시민덕희’가 설날 연휴 동안 이틀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적의 역주행 파란을 일으키며 흥행 중이다.
설 연휴에 돌입하며 흥행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시민덕희’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지난 10일 당일 136,782명(누적관객수 1,241,292명)을 동원하며 연일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개봉 2주차 신작 ‘웡카’ 개봉, 개봉 3주차 신작 ‘도그 데이즈’, ‘데드맨’ 등이 개봉해 쟁쟁한 경쟁 시장에서 고군분투해 온 ‘시민덕희’가 박스오피스와 예매율에서 한 계단, 한 계단 역주행에 성공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현재 ‘시민덕희’의 흥행 질주는 강력한 입소문 바람을 타고 더욱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덕희’의 경이로운 흥행 행보는 배우들의 진심 어린 홍보활동부터 영화의 완성도, 그리고 실화 소재가 제공하는 특별한 공감대까지 모든 면에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여왔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 실제 화성 거주 시민이 겪은 실화 사건을 토대로 영화화한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피해자에 대한 위로부터 범죄에 대한 경각심까지 불러일으키며 대중들에게 화제의 영화로 부상했다.
잘 만든 한국영화의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시민덕희’.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촘촘한 팀플레이와 신인감독의 패기 넘치는 연출력은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사건의 주인공이 영화를 적극 추천,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한 사회적 환기까지 이뤄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또한 보이스피싱 피해에 유의해야 하는 명절 연휴를 맞아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문지인, ♥김기리와 5월 결혼 앞두고 전한 소감 “살아갈 용기 준 사람 만났다”(전문) - 열린세
- ‘마약+체납’까지 논란인 박유천, 마이웨이 행보...고액의 日 팬미팅 개최 [M+이슈] - 열린세상
- 경찰, 3차례 음주 측정 거부한 김정훈 불구속 송치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서 무대 펼친다...K-팝 女 아티스트 유일한 수상자 -
- 에스파 닝닝,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나만의 에너지 공유할 수 있어 기뻐” - 열린세
- [속보] 尹대통령·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비트코인 반등...파월 발언 약발 하루 만에 끝?
- '이번 달에만 5번'…올해 제주 바다에 11차례 지진 발생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