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진성 앞에서 ‘울엄마’ 열창 (진성빅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진성빅쇼'에서 듬직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이찬원은 10일 방송된 KBS2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이하 '진성빅쇼')의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했다.
여기에 이찬원은 진성과 함께 '둥지', '진또배기', '기도합니다' 트로트 메들리 무대를 준비, '진성빅쇼'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10일 방송된 KBS2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이하 ‘진성빅쇼’)의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은 진성의 ‘가지마’를 열창하며 등장, 현장의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어냈다.
무대 후 이찬원은 “진성 선배님이 제일 아끼는 후배라고 말씀하셨는데 김호중이 오면 김호중이 제일이라고 하고, 정동원이 오면 정동원이 제일이라고 하시더라”라고 속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진성의 최애 후배로 꼽히자 이찬원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진성 편에서 우승했었던 ‘울엄마’ 라이브를 깜짝 선보였다. 여기에 이찬원은 진성과 함께 ‘둥지’, ‘진또배기’, ‘기도합니다’ 트로트 메들리 무대를 준비, ‘진성빅쇼’의 대미를 장식했다.
사진 | KBS 2TV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기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 사과…제작진 원망도 [전문]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만져봐도 돼요?”, ‘환승연애3’ 수위 높더니 수치도 높네
- ‘음주측정 거부 혐의’ 김정훈, 팬미팅서 “반성 중, 믿어 달라” [종합]
- 슈화도 결국 활동중단, (여자)아이들 연이어 건강 빨간불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