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누렁이 형제의 기적 같은 재회…따뜻한 가족 만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농장'에서 누렁이 형제의 뭉클한 사연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동물농장'에서는 누렁이 형제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사람을 두려워하면서도 오직 한 커플만을 필사적으로 쫓아다니는 떠돌이 개, 누렁이와 누렁이 형제의 애틋한 재회 소식이었다.
녀석들은 모두의 바람대로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을지, 다시 만날 수 없을 것만 같던 누렁이 형제의 기적 같은 재회, 그 감동적인 순간을 만나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동물농장'에서 누렁이 형제의 뭉클한 사연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동물농장'에서는 누렁이 형제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앞서 지난 1월 'TV 동물농장'의 녹화 중 MC들의 마음을 애태운 사연이 있다. 사람을 두려워하면서도 오직 한 커플만을 필사적으로 쫓아다니는 떠돌이 개, 누렁이와 누렁이 형제의 애틋한 재회 소식이었다.
지난 여름 주민들의 신고로 형제 강아지가 포획되면서, 서로를 의지하며 지내던 누렁이 형제는 영문도 모른 채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그런데 취재 중 6개월 전 구조된 누렁이의 형제 강아지가 아직 보호소에 살아있다는 뜻밖의 소식을 접했다. 생각지도 못한 소식에 제작진은 곧장 시 보호소를 찾았다.
방구석 한 켠에 미동도 없이 잔뜩 웅크리고 있는, 한 눈에도 누렁이와 똑 닮은 녀석은 입소 후 피부병 치료를 위해 다른 개들과 격리돼 오랫동안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낸 탓에 사람뿐 아니라 다른 개들에게도 경계가 극심한 상태였다.
그런 녀석을 위해 소원 씨 커플이 누렁이를 데리고 보호소를 찾았지만 6개월의 시간은 짧지 않았던 듯, 안타깝게도 둘은 서로를 알아보지 못했다. 하지만 안락사 대신 여건이 허락하는 한 입양처를 찾을 때까지 입소한 개들을 돌보고자 애써온 순천시 보호소의 노고 덕분에 누렁이 형제는 살아있었고, 우여곡절 끝에 누렁이 형제가 다시 만나게 된 만큼 두 녀석이 함께 입양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다.
입양 전 반드시 사회화가 필요한 누렁이 형제와 녀석의 훈련을 도와줄 누렁이는 훈련소로 공동 입소가 결정됐다. 녀석들은 모두의 바람대로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을지, 다시 만날 수 없을 것만 같던 누렁이 형제의 기적 같은 재회, 그 감동적인 순간을 만나본다.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3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위, 여리여리 몸매로 파격 노출 의상도 과감 소화… 섹시 매력 듬뿍 - 스포츠한국
- 문가영, 파격 시스루 의상 입고 고혹 자태 - 스포츠한국
- '일 테노레' 조선 최초 오페라 테너의 탄생 스토리… 음악적 카타르시스가 주는 무한 힐링[스한:
- 말레이시아전부터 꼬였다… 로테이션 無, 클린스만의 패착[초점] - 스포츠한국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표은지, 남심 홀리는 뇌쇄적인 포즈… 터질 듯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비교되네… '스마일맨' 클린스만, 고개 숙인 손흥민 - 스포츠한국
- 라붐 출신 유정, 여리여리 청순 섹시한 수영복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김윤진 "주연 겸 공동제작…비타민 같은 이야기 반했죠"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