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몸무게 최초 공개 “52kg, 체지방률 17.9%”(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어리더 박기량이 인바디 결과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기량은 "내 신체 사이즈는 치어리더의 기준"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신장 176cm에 몸무게 48kg은 제 기준이자 치어리더의 기준"이라고 밝힌 박기량이 "포털사이트에 나오는 몸무게 48kg은 고등학생 때 몸무게로 아직 유지하고 있다"고 언급하자, 전현무는 박기량의 남다른 관리법에 "역시 관리의 신"이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인바디 결과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기량은 “내 신체 사이즈는 치어리더의 기준”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인바디 측정에 앞서 박기량은 “나는 몸무게 앞자리가 5를 넘은 적이 없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신장 176cm에 몸무게 48kg은 제 기준이자 치어리더의 기준”이라고 밝힌 박기량이 “포털사이트에 나오는 몸무게 48kg은 고등학생 때 몸무게로 아직 유지하고 있다”고 언급하자, 전현무는 박기량의 남다른 관리법에 “역시 관리의 신”이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관심 속에 공개된 박기량의 인바디는 신장 176cm, 몸무게 52kg, 체지방률 17.9%였다. 특히 “나는 과거에 체지방률 한자리였다. 체지방률이 10%도 안 나왔다”라는 호언장담과 달리 체지방률 두 자릿수가 나오자 박기량의 동공이 흔들리기 시작한다고. 급기야 박기량은 “뭔가 잘못됐다”라며 돌연 태세를 전환하고, 이에 출연진 모두는 “기계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라며 한 목소리를 냈다는 후문.
이와 함께 박기량이 8체질 검사에서 금양 체질로 진단을 받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금양 체질은 폐와 대장의 기능이 강한 대신 간과 담낭이 약해 고기와 술을 자제해야 하며 창의성이 좋고 완벽주의적 성격. 평소 취침 전에 노동주 한 잔을 마신다는 박기량이 의사의 소견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기량은 “20대 초반부터 무릎이 안 좋았다. 고등학교 시절 치어리더를 향한 열정 과다로 차가 끊길 때까지 춤 연습을 했다”라며 치어 여신이 되기까지의 남다른 고충을 밝힌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최동석, 박지윤 폭로전 끝내고 떠났다 “처음 품에 안아본 게 엊그제” 일상 공개
- 백지영 “연예인 돈 썩어” 논란의 1500만원 H사 명품백 부활 목격 “소름 돋아”(백지영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