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하이키 “이상형=강호동, 귀여워” 발언..서장훈 “아주 욕망돌” 코웃음[어저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키 멤버들이 강호동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윤가이와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이키 서이는 "정말로 출연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다. 나와 옐의 이상형이 호동이다"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교육을 제대로 받았다며 믿기지 않아 했다.
함께 출연한 윤가이에게도 강호동이 귀엽냐는 질문이 갔고 "엥간하다고 생각한다"라는 소신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하이키 멤버들이 강호동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윤가이와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이키 서이는 “정말로 출연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다. 나와 옐의 이상형이 호동이다”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교육을 제대로 받았다며 믿기지 않아 했다.
강호동은 “키만 큰 게 아니라 눈도 높다”라고 좋아했고 서장훈은 “아주 욕망돌이다”라고 말했다. 서이는 진심인 듯 “푸근하고, 힘도 세고 귀엽다”라고 이유를 밝혔고 서장훈은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는 듯 “철저하게 비즈니스다. 하나도 안 믿긴다”라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윤가이에게도 강호동이 귀엽냐는 질문이 갔고 “엥간하다고 생각한다”라는 소신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윤가이에게 강호동과 신동엽을 비교해 누가 더 귀여운지 물어봤고 윤가이는 고민 없이 신동엽을 선택했다.
이어 하이키는 라이브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선보였다. 흔들림 없는 가창력에 멤버들은 극찬을 표했다.
/hylim@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