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도 걱정하는 아이돌급 몸 “집에서도 먹으라고”(놀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집에서 마른 몸으로 걱정을 받는 사실을 드러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0회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연예계 대표 싱글남 김광규를 모시고 시장을 찾았다.
이날 시장에서 "여기 들어와서 쉬었다 가라"며 유재석, 하하, 주우재, 김광규를 즉석 헌팅(?)한 어르신들은 커피까지 권했다.
이에 시장 커피 한잔을 하며 수다를 떨게 된 유재석은 "여기 분위기가 너무 좋다"며 따뜻한 사랑방 분위기에 만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집에서 마른 몸으로 걱정을 받는 사실을 드러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0회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연예계 대표 싱글남 김광규를 모시고 시장을 찾았다.
이날 시장에서 "여기 들어와서 쉬었다 가라"며 유재석, 하하, 주우재, 김광규를 즉석 헌팅(?)한 어르신들은 커피까지 권했다. 이에 시장 커피 한잔을 하며 수다를 떨게 된 유재석은 "여기 분위기가 너무 좋다"며 따뜻한 사랑방 분위기에 만족했다.
그러던 중 한 어르신은 "근데 안 되겠다. 집으로 데려가서 밥 한 끼씩 먹여 보내야지 살들이 너무 안 쪘다. 어떻게 먹이는 거냐"며 이들의 끼니 걱정을 했다.
이에 유재석은 "집에서도 많이 먹으라고 하는데 제가 잘 안 먹게 된다"고 말했고 다른 어르신은 "이렇게 다니니 살이 찌려야 찔 수가 없을 것"이라고 짐작했다. 유재석은 "또 그런 것도 있다"며 긍정했다.
한편 최근 '런닝맨'에서 인바디를 측정한 유재석은 몸무게 61.8㎏에 골격근량은 체중의 절반인 30.1kg, 체지방량은 8.3kg인 아이돌급 슬림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옥탑방 고양이’ 故정다빈 17주기, 남자친구 집에서 사망→영혼결혼식…그리운 로코퀸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폭로전 그 후 “애 두고 파티→무너진 마음 일으켜” 각자도생ing[종합]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