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급이 다른 사랑꾼 “하희라 위해 요리며 다 해줘”(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원이 사랑꾼 최수종 목격담을 전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5회에서는 이재원이 가정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이런 이재원을 향해 홍현희가 "최수종 느낌이 난다"고 하자 이재원은 "저는 최수종 선배님에게 댈 게 못 된다"며 겸손을 보였다.
사실 이재원은 하희라와 친분이 이는 사이로, 직접 출산 조언을 받고 집에 초대된 적도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재원이 사랑꾼 최수종 목격담을 전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5회에서는 이재원이 가정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이재원은 자녀들이 잘 동안 홀로 일어나 아이들 간식을 준비하고 청소를 하며 스윗함을 뽐냈다. 이런 이재원을 향해 홍현희가 "최수종 느낌이 난다"고 하자 이재원은 "저는 최수종 선배님에게 댈 게 못 된다"며 겸손을 보였다.
사실 이재원은 하희라와 친분이 이는 사이로, 직접 출산 조언을 받고 집에 초대된 적도 있었다. 이재원은 "'청춘기록' 작품할 때가 첫째 태어나기 전이었다. 산후조리나, 어떻게 엄마를 케어해줘야 하나, 어떻게 마음속을 어루만져줘야 하나를 알려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댁에도 한 번 놀러갔다"면서 "최수종 선배님이 그냥 다 해주신다. 요리 같은 거 다 해주시고, 치우실 때 후배니까 같이 일어나서 하려고 하면 '그냥 대화하라'고, '신경쓰지 말고 귀한 시간이니 하희라 선배님과 대화하라'고 하시며 그냥 해주시더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옥탑방 고양이’ 故정다빈 17주기, 남자친구 집에서 사망→영혼결혼식…그리운 로코퀸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폭로전 그 후 “애 두고 파티→무너진 마음 일으켜” 각자도생ing[종합]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