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식탐에 사고쳤다‥현지인도 놀란 광경(독박투어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식탐 탓에 제대로 사고쳤다.
이날 독박즈 멤버들과 한 로컬 식당을 찾은 김준호는 주문 받으러 온 직원에게 시그니처 메뉴 추천을 부탁했다.
이에 직원이 "로띠 티슈가 유명하다"고 하자 "5개를 달라"고 주문한 김준호는 "엄청 크다"는 직원의 경고에도 꿋꿋하게 1인 1로띠 티슈를 밀고 나갔다.
홍인규로부터 "식탐맨(김준호)이 너무 많이 시켜서 다 남기고 어떡할 거냐"는 타박을 들은 김준호는 결국 미안함에 한화 약 4만 9천 원의 밥값을 본인이 계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식탐 탓에 제대로 사고쳤다.
2월 10일 방송된 채널S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2'(이하 '독박투어2') 6회에서는 독박즈의 말레이시아 여행이 이어졌다.
이날 독박즈 멤버들과 한 로컬 식당을 찾은 김준호는 주문 받으러 온 직원에게 시그니처 메뉴 추천을 부탁했다. 이에 직원이 "로띠 티슈가 유명하다"고 하자 "5개를 달라"고 주문한 김준호는 "엄청 크다"는 직원의 경고에도 꿋꿋하게 1인 1로띠 티슈를 밀고 나갔다. 여기에 다른 메뉴들도 잔뜩 추가 주문했다.
이후 장동민은 무언가를 발견하곤 "이게 뭐야?"라며 깜짝 놀랐다. 거의 키만한 크기의 음식이 줄줄이 나온 것. 독박즈는 "이걸 5개 시킨 거야?", "이걸 한 명당 하나씩?", "이걸 어떻게 먹어"라며 입을 떡 벌렸고 장동민은 "저것 봐. 현지인도 사진 찍잖아"라며 자신들을 신기하게 바라보는 현지인 반응을 전했다.
로띠 티슈는 맛있긴 했지만 먹는 건 무척 불편했다. 이에 "서로 먹여주는 게 나을 것 같다"고 깨알 아이디어를 낸 이들은 "연인끼리 와서 먹여주면 되겠네"라고 나름 긍정적으로 너스레 떨었다. 하지만 먹어도 먹어도 좀처럼 줄지 않는 음식에 다들 "다른 음식 못 먹을 것 같다. 배부르다", "지친다"고 토로하기 시작했다.
홍인규로부터 "식탐맨(김준호)이 너무 많이 시켜서 다 남기고 어떡할 거냐"는 타박을 들은 김준호는 결국 미안함에 한화 약 4만 9천 원의 밥값을 본인이 계산했다.
한편 1975년생 김준호는 지난 2006년 연극배우 김은영과 결혼했으나 2018년 1월 원만한 합의 후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 동료 개그맨 김지민과 9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22년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옥탑방 고양이’ 故정다빈 17주기, 남자친구 집에서 사망→영혼결혼식…그리운 로코퀸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폭로전 그 후 “애 두고 파티→무너진 마음 일으켜” 각자도생ing[종합]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