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딱지 모르는 신동엽, 비공개 계정 있나? 태연 제보(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신동엽이 비공개 계정이 있다고 제보했다.
신동엽은 "('파딱'에 대해) 혹시 알고 있나"라는 질문에 "모른다"고 답했고 태연은 "(신동엽의) 비공개 계정 있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붐은 "탱구(태연)의 제보에 의하면 신동엽 씨의 비공개 계정이 있다고 한다. 비공개 계정을 찾아내자"고 했다.
태연은 나선욱에게 "비계있나?"라며 비공개 계정이 따로 있는지 물었고 나선욱은 "비계 있다. 여기"라며 자신의 뱃살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신동엽이 비공개 계정이 있다고 제보했다.
2월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이호철,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간식퀴즈로는 신조어 '파딱'의 뜻을 맞히는 문제가 주어졌고 태연은 '파란딱지'라는 정답을 외쳤다.
신동엽은 "('파딱'에 대해) 혹시 알고 있나"라는 질문에 "모른다"고 답했고 태연은 "(신동엽의) 비공개 계정 있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붐은 "탱구(태연)의 제보에 의하면 신동엽 씨의 비공개 계정이 있다고 한다. 비공개 계정을 찾아내자"고 했다.
태연은 나선욱에게 "비계있나?"라며 비공개 계정이 따로 있는지 물었고 나선욱은 "비계 있다. 여기"라며 자신의 뱃살을 보여줬다. 이에 태연은 "축하합니다. 축하해요"라고 반응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옥탑방 고양이’ 故정다빈 17주기, 남자친구 집에서 사망→영혼결혼식…그리운 로코퀸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폭로전 그 후 “애 두고 파티→무너진 마음 일으켜” 각자도생ing[종합]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