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정신 알리자" 맥라렌 서울, 이정후 선수와 캠페인 런칭

박찬규 기자 2024. 2. 11. 0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라렌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선정했다.

11일 맥라렌에 따르면 캠페인 '볼드 맥라렌' 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을 기념한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이정후와 맥라렌의 역동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빠른 스포츠카 '맥라렌', 브랜드 캠페인의 첫번째 주자로 이정후 선정
이정후가 맥라렌 캠페인에 참여한다. 사진=맥라렌서울
맥라렌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선정했다.

11일 맥라렌에 따르면 캠페인 '볼드 맥라렌' 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을 기념한다. 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자신의 레이싱 팀을 창단한 이후 굵직한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하고 10년도 채 되지 않아 양산형 슈퍼카 브랜드를 제작하는 등 큰 발자취를 남겼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지닌 기업가이자 선구자, 브루스 맥라렌의 정신을 공유하며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이정후와 맥라렌의 역동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필두에는 최첨단 기술과 괄목할만한 성능이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카 맥라렌 아투라가 있다. 아투라는 혁신과 정밀함의 상징으로 이정후의 위대함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을 완벽하게 반영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

이정후는 역대 한국프로야구 진출 선수 중 가장 높은 연봉 계약을 체결하며 올해부터 미국 프로리그로 무대를 옮긴다. 이정후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도전정신을 지녀 '볼드 맥라렌' 정신의 적임자다. 한국에서의 7번 시즌 동안 총 5회 골든 글러브를 수상하며 전례 없는 위업을 달성한 바 있다.

이정후는 "맥라렌과 함께하는 것은 제 꿈이었다"며 "끊임없이 완벽함을 추구하고, 혁신을 바라는 브랜드의 모습이 저에게 깊은 울림을 준다. 맥라렌과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고, 저 역시 경계를 허물고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한 열정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