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아내 20살에 부킹으로 만나, 9년 열애 결혼”(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원이 아내와 부킹(웨이터 등에게 이성을 소개받다)으로 만난 첫만남을 유쾌하게 전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5회에서는 이재원이 아내와의 첫만남을 공개했다.
이날 이재원은 아내의 육아를 도와주는 게 아니라 같이 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남다른 아내 사랑을 드러내더니, 연애한 지 몇 년이나 됐냐는 질문에 "9년"이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재원이 아내와 부킹(웨이터 등에게 이성을 소개받다)으로 만난 첫만남을 유쾌하게 전했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5회에서는 이재원이 아내와의 첫만남을 공개했다.
이날 이재원은 아내의 육아를 도와주는 게 아니라 같이 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남다른 아내 사랑을 드러내더니, 연애한 지 몇 년이나 됐냐는 질문에 "9년"이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스물살에 만나 아내가 군대 2년까지 기다려줬다고.
이재원은 "훈련소 있을 때 인터넷 편지해서 프린트를 해서 주는 시스템이었는데 일적으로 힘들 때였는데도 A4 한 장 정도 매일 하루도 안 빠지고 보내줬다"며 "결혼한다 만다의 문제지 결혼한다면 무조건 얘였다"고 회상했다.
그는 아내를 스무살에 만났으면 학교에선 만난 거냐는 질문에 "저희는 소개팅인데 좀 많이 시끄러웠다. 음악 소리가 그 암흑에서 한 분이 정장 입으신 분 손을 잡고 오셨다"고 회상했고, 만남의 장소를 눈치챈 MC들은 다들 폭소했다. 이재원은 "너무 눈부셔서 (웨이터 명찰이) 기억이 안 나지만 사랑에 빠졌다"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1986년생 만 37세 이재원은 9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옥탑방 고양이’ 故정다빈 17주기, 남자친구 집에서 사망→영혼결혼식…그리운 로코퀸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폭로전 그 후 “애 두고 파티→무너진 마음 일으켜” 각자도생ing[종합]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