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가 취미” 이재원, 미모의 아내+아이 둘 키워도 깔끔한 집 공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원의 아내와 집이 공개됐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5회에서는 배우 이재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재원은 까치집 머리로 방에서 나오더니 냉장고로 직행했다.
집안 곳곳 아기용품으로 가득한 이재원의 집엔 사랑이 뚝뚝 흐르는 결혼사진도 걸려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재원의 아내와 집이 공개됐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5회에서는 배우 이재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재원은 까치집 머리로 방에서 나오더니 냉장고로 직행했다. 냉장고 문에는 아기자기한 사진들이 가득 붙어 있었고, 이중 아이들 사진을 발견한 MC들은 "아이가 둘이나 되냐. 귀엽다"며 감탄했다.
집안 곳곳 아기용품으로 가득한 이재원의 집엔 사랑이 뚝뚝 흐르는 결혼사진도 걸려 있었다. 아내의 얼굴을 본 MC들은 "아내분이 너무 예쁘시다", "사랑스러우시다"며 놀라워했다. 또 집을 보곤 "아기가 있는 집인데 이렇게 깔끔하냐"며 신기해했다.
이재원은 아이들 나이를 묻자 5살, 10개월이라고 밝혔다. 매니저는 "결혼 전 취미가 운동이었는데 이제 취미가 육아로 바뀌었다고 한다"며 이재원의 따뜻한 인간미, 가정적 면모를 자랑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설현 옥상정원 있는 2층집 공개, 신발+텀블러 300개 수집 감탄(나혼산)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폭로전 그 후 “애 두고 파티→무너진 마음 일으켜” 각자도생ing[종합]
- “공주 완성!” 임윤아 의견 99% 반영된 스타일링, 쏟아진 찬사 [종합]
- ‘옥탑방 고양이’ 故정다빈 17주기, 남자친구 집에서 사망→영혼결혼식…그리운 로코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