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의 멘탈수업’ 실존 책이었다‥사기 당한 경험 고백(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의 멘탈수업'이 실제로 존재하는 책이었다.
앞서 300회 마피아 받쓰에서 김동현은 자신이 심리책의 저자라고 밝히며 "'김동현의 멘탈수업'이라는 책이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동현의 멘탈수업'이 실제로 존재하는 책이었다.
2월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멤버들이 설 특집 오프닝을 열었다.
앞서 300회 마피아 받쓰에서 김동현은 자신이 심리책의 저자라고 밝히며 "'김동현의 멘탈수업'이라는 책이 있다"고 말한 바 있다.
MC 붐은 "그래서 저희가 준비했다. 어렵게 구해왔다. 실제로 존재하는 책이었다. 재미있게 읽은 부분을 읽어드리겠다"며 '콘딧전 KO패 이후 KO가 두렵지 않다. KO를 당하고 막상 정신을 차리고 보니 뭔가 개운했다. 경기장 내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내가 당했구나 하는 걸 알게 됐다'. '연기도 시합의 일부다. 존 해서웨이가 나에게 공격을 적중시켰을 때 충격이 어느 정도 있었지만 아무렇지 않은 표정을 지었다'라는 부분을 읽었다.
김동현은 "띵했는데 괜찮은 척 했다. 괜찮다고 때리라고 하는 게 아프다는 뜻이다. 아팠다는 뜻"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붐은 '유명세를 타면 사기의 유혹이 찾아온다. 아는 분이 천만원 을 빌려주면 1년 뒤에 이자로 매달 100만 원을 주겠다고 말했다. 그 후로 작은 사기를 당했다는 경험했다는 것만으로도 행운아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부분을 읽은 후 "그 뒤로 쭉 사기내용이 적혀 있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한혜진 “혀가 왜 그렇게 나오냐고” 20년 넘는 모델 활동, 직업병 고백(한혜진채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