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 앞두고 전한 소감+달달 투샷 “자랑하기에는 글로 다 못 담아”(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지인과 개그맨 김기리가 5월 서로 아내와 남편으로 맞이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문지인은 10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로 김기리와 결혼하게 된 소감과 새해 인사를 전했다.
김기리 역시 같은 날 장문의 글로 "어느 순간부터 저의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가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는데 많은 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기리는 "사랑 넘치는 설 되세요"라는 인사를 건네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지인은 10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로 김기리와 결혼하게 된 소감과 새해 인사를 전했다.
그는 “축하해주신 많은 지인이의 지인분들 너무나 감사드린다. 이제 축하해주실 모든 분께도 정말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걱정들이 참 많았던 저를 위해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방법들로 어떻게든 제 걱정을 떨쳐주는, 저를 생각하는 마음이 아주 성실한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아무래도 힘든 길도 웃으면서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준 사람을 만난 것 같다”라며 “서로뿐 아니라, 주변을 많이 사랑하며 사는 저희가 되려고 한다. 축복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언급했다.
김기리 역시 같은 날 장문의 글로 “어느 순간부터 저의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가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는데 많은 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문지인에 대해 “저희는 성격은 달라도 가치관이 똑닮은 가치관 쌍둥이”라며 “누가 현숙한 여인을 찾아 얻겠느냐 그의 값은 진주보다 더 하니라는 말이 있는데 제가 얻었습니다”라며 기쁜 속내를 드러냈다.
끝으로 김기리는 “사랑 넘치는 설 되세요”라는 인사를 건네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와 더불어 두 사람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고 환하게 미소 지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축하해주신 많은 지인이의 지인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축하해주실 모든 분께도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주 조금 자랑을 하자면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걱정들이 참 많았던 저를 위해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방법들로 어떻게든 제 걱정을 떨쳐주는 저를 생각하는 마음이 아주 성실한 사람이랍니다.
아무래도 힘든 길도 웃으면서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준 사람을 만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로뿐 아니라, 주변을 많이 사랑하며 사는 저희가 되려고 합니다. 저희의 사랑을 많이 받아주세요!
축복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행복한 설, 그리고 새해, 그리고 평생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여러분의 가는 ‘기리’ 어려우면 가까운 ‘지인’에게 물어보세요. (출처 조혜련 선배님 부부)
제가 아는 지인 중에 최고의 지인을 만나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저의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가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는데 많은 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해주실 모든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떤 사람을 만났는지 자랑을 좀 하자면…다 쓰기엔 인스타 게시글 용량 부족으로 전부 못쓰네요. 살아가며 천천히 말씀드릴게요.
저희는 성격은 달라도 가치관이 똑닮은 가치관쌍둥이 입니다. (이상민이상호형님들 긴장해주세요!)
같은 마음으로 있는 힘껏 사랑해 보겠습니다!
누가 현숙한 여인을 찾아 얻겠느냐 그의 값은 진주보다 더 하니라. -잠언 31:10
저요...제가 얻었습니다!
사랑 넘치는 설 되셔요. 하트 뿅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피소 후 잠적한 이종수, 5년 만의 근황…美 한식당서 근무 [MK★이슈] - MK스포츠
- “축구협회장 책임지고 물러나라”…이경규, 아시안컵 4강 탈락하자 ‘버럭’ - MK스포츠
- ‘뉴진스’ 민지 ‘초밀착 팬츠룩으로 드러난 날씬 각선미’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예쁜 ‘요정’ 아이유, 레전드 미모 경신 [★현장] - MK스포츠
- 다저스 합류한 오타니 “다시 신인이 된 기분”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세계 2위 맞아? ‘만리장성’ 중국, 파리올림픽 최종예선서 프랑스에 32점차 대참패 - MK스포츠
- ‘신인왕 후보’ 박무빈 펄펄 난 현대모비스, KCC 맞대결 4연패 마감 및 3연승…SK, 전희철 감독 최
- 9년 전 1승만 더 하면 UFC 타이틀전이었는데… [인터뷰②] - MK스포츠
- ‘21연패 굴욕’ 박정아도 야스민도 모두 침묵…92일째 無승 막내 페퍼, IBK에 무기력 완패→여자
- 신선우·강동희보다 4G 앞섰다! ‘명장’ 전희철 감독, KBL 최소 경기 100승 달성…15일 100승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