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김기리와 5월 결혼 앞두고 전한 소감 “살아갈 용기 준 사람 만났다”(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지인이 개그맨 김기리와 결혼을 하게 된 소감을 직접 전했다.
더불어 "아무래도 힘든 길도 웃으면서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준 사람을 만난 것 같다"라며 "서로뿐 아니라, 주변을 많이 사랑하며 사는 저희가 되려고 한다"라고 언급했다.
함께 올린 사진 속에는 문지인과 김기리가 나란히 서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아무래도, 힘든길도 웃으면서 함께 살아갈수 있는 용기를 준 사람을 만난 것 같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문지인이 개그맨 김기리와 결혼을 하게 된 소감을 직접 전했다.
문지인은 10일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따수운 5월에 결혼하게 되었다. 축하해주신 많은 지인이의 지인분들 너무나 감사드린다. 이제 축하해주실 모든 분께도 정말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주 조금 자랑을 하자면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걱정들이 참 많았던 저를 위해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방법들로 어떻게든 제 걱정을 떨쳐주는, 저를 생각하는 마음이 아주 성실한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아무래도 힘든 길도 웃으면서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준 사람을 만난 것 같다”라며 “서로뿐 아니라, 주변을 많이 사랑하며 사는 저희가 되려고 한다”라고 언급했다.
끝으로 문지인은 “축복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행복한 설, 그리고 새해, 그리고 평생이 되시길 기도한다”라며 “여러분의 가는 ‘기리’ 어려우면 가까운 ‘지인’에게 물어보세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 속에는 문지인과 김기리가 나란히 서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두 사람의 밝은 미소에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축하해주신 많은 지인이의 지인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축하해주실 모든분들께도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주 조금 자랑을 하자면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걱정들이 참 많았던 저를 위해 아주 가지각색 창조적인 방법들로 어떻게든 제 걱정을 떨쳐주는, 저를 생각하는 마음이 아주 성실한 사람이랍니다.
아무래도, 힘든길도 웃으면서 함께 살아갈수 있는 용기를 준 사람을 만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로뿐 아니라, 주변을 많이 사랑하며 사는 저희가 되려고 합니다. 저희의 사랑을 많이 받아주세요!!!!:)
축복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행복한 설 , 그리고 새해, 그리고 평생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
여러분의 가는 ‘기리’ 어려우면 가까운 ‘지인’ 에게 물어보세요.” (출처 조혜련선배님부부)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찰, 3차례 음주 측정 거부한 김정훈 불구속 송치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서 무대 펼친다...K-팝 女 아티스트 유일한 수상자 -
- 에스파 닝닝,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나만의 에너지 공유할 수 있어 기뻐” - 열린세
- 이경규, 요르단 패배에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책임지고 물러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이다인, 결혼 10개월 만에 득녀 “감사하고 행복하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이재명 징역형에 비명계도 '충격'…3김 대안론 커질까
- 윤 대통령 ″김정은 유일한 목표, 독재정권 유지″
- 제주 서귀포서 어선 전복…선장 실종, 선원 3명 구조
- 플라스틱 사용 금지보다는 자원 재순환으로…폐플라스틱 활용 어떻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