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설맞이' 시장 출격…우당탕탕 명절 요리 도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는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설음식을 귀인들에게 대접하는 레이스로 진행된다.
멤버들은 대표적인 설음식 떡국, 갈비찜, 각종 전, 약밥 중에서 첫 번째로 떡국에 도전한다.
그렇게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은 험난한 여정이 예상되자, 시민에게 복화술을 시도하는 등 온갖 꼼수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런닝맨'에서는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설음식을 귀인들에게 대접하는 레이스로 진행된다. 멤버들은 대표적인 설음식 떡국, 갈비찜, 각종 전, 약밥 중에서 첫 번째로 떡국에 도전한다. 하지만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선 시민들의 도움이 필요한데 시민들에게 "떡국에 들어가는 재료가 뭐예요?" 물어본 후 나오는 답변대로만 재료를 사는 것이다. 이에 멤버들은 "오늘 녹화 빨리 끝나겠다", "이 시장은 내가 자주 오는 곳이다"며 자신감을 표출한다.
하지만 연속으로 가래떡 답변이 나오자 "오늘 떡 잔치가 될 거 같다", "떡만 나오는 거 아니냐"며 한탄을 한다. 그렇게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은 험난한 여정이 예상되자, 시민에게 복화술을 시도하는 등 온갖 꼼수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겨울 간식이 총집합한 시장에서 멤버들은 "간식 배와 밥 배는 따로다"며 '1보(步) 1 간식'이라는 역대급 먹방을 진행한다. 거기에 설음식은 뒷전, 시민들과의 게릴라 데이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런닝맨표' 시장 투어는 11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위, 여리여리 몸매로 파격 노출 의상도 과감 소화… 섹시 매력 듬뿍 - 스포츠한국
- 문가영, 파격 시스루 의상 입고 고혹 자태 - 스포츠한국
- '일 테노레' 조선 최초 오페라 테너의 탄생 스토리… 음악적 카타르시스가 주는 무한 힐링[스한:
- 말레이시아전부터 꼬였다… 로테이션 無, 클린스만의 패착[초점] - 스포츠한국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표은지, 남심 홀리는 뇌쇄적인 포즈… 터질 듯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비교되네… '스마일맨' 클린스만, 고개 숙인 손흥민 - 스포츠한국
- 라붐 출신 유정, 여리여리 청순 섹시한 수영복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김윤진 "주연 겸 공동제작…비타민 같은 이야기 반했죠"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