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바디프로필 공개! 완벽한 몸매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정연이 바디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최애 아이템 청바지도 빼놓을 수 없는 컨셉", "그래도 오래도록 소중히 간직해온 토슈즈와 발레 의상을 박제한 것에 소소히 만족하며..."라는 글과 함께 3개의 컨셉으로 촬영한 바디 프로필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오정연은 속옷에 슈트,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비롯해 발레리나 콘셉트까지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복근, 뒤태까지 공개하며 다양한 콘셉트의 보디프로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정연이 바디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오정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로필, 일할 때만 입는 정장이지만 살면서 일한 날들이 많으니 남겨두고 싶고 또 가장 무난하기도 하여 바프 결심할 때 우선순위로 생각한 정장 컨셉”
“최애 아이템 청바지도 빼놓을 수 없는 컨셉”, “그래도 오래도록 소중히 간직해온 토슈즈와 발레 의상을 박제한 것에 소소히 만족하며...”라는 글과 함께 3개의 컨셉으로 촬영한 바디 프로필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오정연은 속옷에 슈트,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비롯해 발레리나 콘셉트까지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복근, 뒤태까지 공개하며 다양한 콘셉트의 보디프로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1983년생 올해 만 40세인 오정연은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5년 KBS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