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아미에게 설인사 “저는 정국이랑 잘 지내고 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팬들에게 설 인사를 전했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과 함께 육군 현역으로 동반 입대했다.
지민은 지난달 17일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에 참석해 전체 훈련병 중 1등에게 주어지는 사단장 표창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현재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팬들에게 설 인사를 전했다.
10일 지민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아미(공식 팬덤명) 여러분들, 설입니다! 행복한 설 되시고 올해 한 해도 건강히 아프지 말고 행복하기만 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저랑 정국이 잘 지내고 있으니까 너무 걱정 마시고 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맛난 거 많이 드시고 오늘은 다이어트하지 마세요”라고 덧붙였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과 함께 육군 현역으로 동반 입대했다. 두 사람은 신병교육대에서 수료하고 자대 배치를 받았다.
지민은 지난달 17일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에 참석해 전체 훈련병 중 1등에게 주어지는 사단장 표창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진, 제이홉, RM, 뷔도 육군 현역 복무 중이며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 혐의→잠정 은퇴 후 비밀 결혼 이종수, 美서 한식당 매니저로 근무 중?…서빙하는 모습 포
- 김종국, 카타르 ‘7박 일정’ 전부 취소…요르단전 직관 후 충격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바지 어디갔어?…윤아도 팬츠리스?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남친 생겼냐”는 물음에 한 대답
- “무슨 일 있는거 아니야?”...박유천, 급격한 노화 진행으로 팬들 걱정
- 정형돈 “‘슈돌’ 섭외 많았지만 고사했다.. 이휘재네 쌍둥이와 동반 출연 제의” [종합]
- 한혜진, 혀 마중 먹방 지적에 “직업병, 입술에 안 닿으려고”(한혜진)
- 이주실, 유방암으로 1년 시한부 선고→15년간 두 딸과 생이별에 눈물(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