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율희, 꽃다발 사진 해명 "남친 생긴 거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한 라붐 출신 율희가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다.
율희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앞서 율희는 지난 7일 SNS 계정에 꽃다발 사진과 "깜짝. 고마워요"라는 글을 올렸다.
율희는 지난해 12월 최민환과 이혼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율희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이 과정에서 율희는 ‘언니, 남친 생기셨어요?’라는 팬의 물음에 “남자친구요? 제가요? 아닙니다”라고 답하며 부인했다. 율희는 “안 그래도 꽃다발 사진 때문에 글 올라오는 것 같더라”며 “고등학교 선배님께 받은 것이고, 여자분이시다”라고 설명을 보탰다.
앞서 율희는 지난 7일 SNS 계정에 꽃다발 사진과 “깜짝. 고마워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율희에게 새 연인이 생긴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율희는 지난해 12월 최민환과 이혼했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2018년 아들을, 2020년 쌍둥이 딸을 낳은 바 있다. 율희는 이혼 발표 입장글을 통해 “아이들은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는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00원 순대, ‘모둠’ 답했더니 1만원을”…광장시장 또 논란
- 갑자기 차에 내린 BMW 운전자, 도로 10분간 막혔다[중국나라]
- “2시간 일찍 출근, 늘 성실”…입사 10개월 된 공무원의 정체 [그해 오늘]
- '4억 세금 체납' 박유천, 20만원 팬미팅에 44만원 디너쇼까지
- 460만원 애플 비전프로 쓸 앱이 없다?…초반 흥행에 걱정 '뚝'
- "북에선 새해 킹크랩 먹습네다"…채널 폐쇄에도 돌아온 ‘유미’
- 걸그룹 데뷔 임박 소문 도는 신세계家 외손녀...패션은 이미 연예인[누구템]
- 뒷좌석이 찐이네..제네시스 G80 부분변경, 콘텐츠가 다양해[타봤어요]
- 퇴임 대통령이 설 나는 개인공간..사저는 어디에[누구집]
- "오랜만인데 한판 쳐야지?"…명절 고스톱, 도박일까 아닐까 [이번 설, 이것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