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새해 목표는 팬들만 사랑하기”
김혜영 2024. 2. 10. 14:47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팬들에게 설 인사를 건넸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10일) 공식 SNS를 통해 설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2024년 갑진년의 새해가 밝았다"라고 활기차게 인사한 ZEROBASEONE은 "올해는 에너지가 번영하고 풍요로움을 가져온다는 청룡의 해인 만큼 제로즈(공식 팬덤명)도 올 한 해 풍요로운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망을 전했다.
이어 ZEROBASEONE은 "이번 설날은 제로즈와 함께하는 첫 설날이라 저희도 무척 설렌다. 설날인 만큼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건강도 꼭 챙기셨으면 좋겠다"라고 훈훈한 덕담을 건넸다.
끝으로 ZEROBAEONE은 새해 목표에 대해 "제로즈랑 함께하기, 제로즈랑 행복하기, 제로즈만 사랑하기"라면서 "새해 목표를 지키기 위해 올 한 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겠다. ZEROBASEONE과 함께 새해 목표도 이뤄보고, 저희와 함께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ZEROBASEONE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웨이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베원, 日첫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은은하게 스며든 봄의 설렘
- ZEROBASEONE, 日 첫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9인이 그린 봄의 판타지
- 제로베이스원, 3월 日 첫 팬콘서트 개최…본격 글로벌 행보
-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꿈 가진 사람, 대단하다는 것 보여주고파"
- [음악중심M] 성한빈, 아챔 '황금리더' 발탁 "제베원 '댕댕이'들아 고맙다!"
- 제로베이스원, ‘골든디스크 어워즈’서 신인상·음반 부문 본상 2관왕 “초심 잃지 않을 것”
- 산다라박 "마약NO"…박봄 쾌유 기원하며 '절연'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